본문 바로가기
Daily Life/일상로그

깨고나니 찜찜한, 동생이 죽는 꿈 해몽

by 타비몽 2020. 11. 11.

간밤에 깊은 잠을 자지 못한 것 같네요.

뒤숭숭한 꿈을 꾸는 바람에, 새벽에 저절로 눈이 떠졌습니다.

 

웬만해선 꿈 해몽 같은 거 안 찾아보는데,

어제 꾼 꿈은 너무 찜찜하고 께름칙해서 꿈 해몽을 찾아보았습니다.

 

무슨 꿈이었냐구요?

 

검은 배경에 절망하는 인형들의 모습

바로 동생이 죽는 꿈이었어요. ㅠ_ㅠ

 

꿈에서 하나뿐인 제 남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는 끔찍한 소식을 접하고

엄마랑 제가 동생을 찾으러 강가를 헤매는 꿈이었어요.

 

정말 너무 놀라고 가슴이 무너지는 듯 해서 이건 꿈일거야 라고 의식하니까

바로 눈을 뜨게 되더군요..

 

그래서 꿈 해몽을 찾아 보게 되었어요.

의외로 동생이 죽는 꿈을 꾸는 사람이 많나봐요.

검색하니 주르륵~ 나열되네요~

 

의외로 흉몽이라기 보다 길몽의 뜻풀이 많더군요.

 

동생이 죽는 꿈 해몽

  • 죽는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, 실제로는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습니다. 동생이 죽는 꿈은 안정적인 생활을 되찾게 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. 
  • 동생이 죽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금전이 들어오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.
  • 형제, 자매가 죽는 꿈은 그 죽은 형제(자매)에게 좋은 꿈이며, 건강하게 장수하는 꿈입니다. 
  • 자신을 괴롭혔던 구설수가 없어지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
  • 형제,자매가 죽는 꿈은 정신적인 안정을 얻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고, 계획하던 일이나 진행 중인 일에 어려움 없이 하는 결과를 맺는다는 의미입니다.

다양한 꿈 해몽을 찾아보면서 찜찜했던 기분이 사라지는 것 같네요.

아무리 길몽이고 꿈속이라지만, 사랑하는 가족이 죽는 다는 건 꿈에서도 떠올리고 싶지 않네요.

 

 

 

#꿈해몽 #동생이죽는꿈 #길몽

반응형

댓글